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화영어 강력 추천 티쳐스스쿨 총정리 및 후기. (원어민 수준 필리핀 전화영어)

by 자색고구미 2020.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터닝 실버에요.

 

5년전 저는 글로벌 회사 마케팅 부서에서 일을 했어요.

영어 회화가 부족했던 저는 전화 영어 업체를 이곳저곳 많이 기웃 거렸답니다. 

그러던 중 친구의 추천을 받아 티쳐서스쿨을 알게 되었고 약 5년동안 계속 전화 영어를 하고 있어요.

지금은 영어가 많이 필요하지 않은 부서에서 일하고 있지만 회사에서 영어 교육비 지원도 나오기 때문에 다른 영어 공부는 안하고 그냥 하루 30분씩 수업 교재를 가지고 영어로 얘기를 하면서 감을 유지 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영어가 너무 간절해서 새벽에 학원도 다니고 전화영어도 하고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전화영어만 하는데 티쳐스 스쿨은 선생님이 너무 열심히 코칭 해주셔서 매우 만족하면서 하고 있어요.

 

그럼 먼저 티쳐스스쿨 전화영어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볼께요. 홈페이지에 보면 더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어요.

https://www.teacherschool.net/

 

티쳐스스쿨 | 온라인 영어 교육

영어를 책임지는 쌤들의 학교 티쳐스스쿨입니다. 수강신청 기간은 홈페이지 공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ventually, you can be fluent.

www.teacherschool.net

 

수강 신청 방법

수강신청 방법이 어디 있겠어! 그냥 홈페이지 들어가서 등록하고 내일부터 영어 회화 해야지~ 하셨다면 착각하신거에요. 이용 하려고 하시는 분이 굉장히 많아 수강 신청을 일정 날짜에 따로 받고 있어요.

마치 대학교 수강신청하고 같아요.

이렇게 수강신청을 하면 이후에 레벨테스트 및 수업일정을 확정해요.

 

 

2020년 10월 수강신청은 10/16 내일이네요.

파트너스추천

 

수강료

저는 이 수강료에 이정도 퀄리티면 혜자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께서 직접 판단해 보세요.

현금영수증 발행 요청도 가능해요. 직장인 분들 회사에서 영어교육비 지원이 된다면 현금영수증 신청하고 과정이 끝나면 출석부 요청 / 손택스 앱 현금영수증 캡쳐하여 제출하면 지원 받으실수 있을꺼에요.

(저는 매달 받고 있어요^^)

 

수업시작

수업은 Skype어플로 진행이 되요.

메일로 안내 메일 및 교재가 도착할테고 Skype에 접속하셔서 선생님을 추가 하신 후 수업 시간이 되면 선생님께 전화가 와요. 당연히 핸드폰 Wifi나 데이터 하셔도 돼요. 전화를 안받으시면 2번정도 하셔서 전화를 놓칠일은 없고 못받으시면 바로 전화 하셔도 돼요.

 

 

수업연장

수업연장도 가능해요. 1달 수강 4번, 2달 수강 8번이에요.

 

수업 4시간전에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양식에 맞게 작성후 제출하면 연장 할 수 있어요. 모바일로도 가능해요. 

 

 

수업문의

홈페이지에 수업문의를 하실 수 있는데, 저는 두가지 경우에 사용해요. 반나절이면 답변 보내주세요.

1. 현금영수증 발행

2. 출석확인증 요청

 

수업 피드백

가장 중요한 수업 피드백이에요. 이 부분이 가장 좋은점 중에 하나인데요.

문자로 당일 발음 / 올바른 문장 / 오늘의 표현 / 선생님 피드백을 수업후 전송해주셔서 좋아요.

부끄럽지만 위는 어제 제가 전화영어하고 주셨던 피드백이에요.

 

 

저는 영어공부를 하는 친구나 직장 동료에게 항상 티쳐스스쿨을 추천하고 있어요. 저는 선생님 발음도 괜찮다고 느끼고 있구요.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만족하며 하고 있어요.

전화 영어 하시려면 꼭 한번 검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